2024 화성시 청소년의달 기념행사 성료
상태바
2024 화성시 청소년의달 기념행사 성료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4.05.28 14: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포토존, 인생네컷, 워터써바이벌 등 다양한 즐길거리 제공
15팀의 청소년 동아리공연도 운영
2024 화성시 청소년의달 기념행사 공연모습. / 사진 =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제공

화성시가 주최하고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화성시청소년수련관이 주관한 ‘2024 화성시 청소년의달 기념행사’가 5월 25일 동탄 센트럴파크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청소년 우리는 원석이다’라는 슬로건 아래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발휘하고 화합을 이루는 자리였던 이번 행사에는 청소년들이 직접 운영하는 다양한 체험활동 부스, 청소년 공연, 물대포 쏘기 이벤트 등이 마련되어 청소년들과 일반 시민들이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기념행사는 2024년 청소년의달 기념 슬로건 최우수 당선작인 ‘청소년 우리는 원석이다’ 김연우 청소년의 선포로 시작됐다.

이어 봉사 부문의 정지훈(석우중) 외 1명, 선행부문 1명, 자기계발 부문 2명, 리더쉽 부문 2명 총 7명의 청소년들이 자랑스러운 청소년 표창을 받았으며 박서현(삼괴고) 외 9명이 모범청소년부문 표창의 영예를 안았다 

이어서 화성시 관내 청소년 동아리 15팀의 화려한 공연이 진행되었으며 인생네컷 등이 있는 포토존, 파라솔 등을 준비한 휴게공간, 워터서바이벌 게임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는 놀이존 등 알차고 다양한 구성으로 현장을 찾는 시민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무대 좌우 각각 2대 물대포를 설치하여 공연 중 음악에 맞추어 시원한 물대포를 쏘아 올려 햇살이 뜨거워지기 시작하는 5월 ‘화성시청소년의달을 축하 하는 축포’의 의미로 다가왔다

마지막으로 연예인 초청 공연이 이어져 참여 시민들의 눈과 귀를 즐겁게 해주었다. 특히 떠오르는 레퍼 디-헥의 화려한 무대매너로 화려하게 무대의 말미를 장식했다.
 
화성시여성가족청소년재단 박윤희 대표이사는 “이번 기념행사 준비에 적극적이고 능동적인 참여 자세를 보여준 청소년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한다. 대한민국의 밝은 미래는 청소년의 긍정적인 에너지에서 비롯되며 앞으로도 청소년사업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