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진희 의원, 심원중학교 담장 설치 관련 정담회 개최
상태바
황진희 의원, 심원중학교 담장 설치 관련 정담회 개최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4.05.30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심원중학교 담장 신설 계획 정담회 개최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황진희 위원장, 지난 5월 29일 부천상담소에서 심원중학교 담장 신설 계획에 관련한 정담회 개최. / 사진 = 경기도의회 제공

경기도의회 교육기획위원회 황진희 위원장은 5월 29일 부천상담소에서 부천시의회 김선화 시의원, 부천시청 공원관리단 제해표단장과 공원조성팀 담당자들이 모여 심원중학교 담장 신설 계획에 관련한 정담회를 개최했다.

이날 정담회는 안전한 교육환경 조성을 위한 학교-공원 경계부 펜스 설치 계획에 따른 꿈마을어린이공원 내 공원시설(수목, 산책로 등) 이설 요청에 관한 현안 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마련한 것이다. 

시 관계자는 “산책로 등 장애물 이설은 예산 부족으로 어려운 상황이며, 교육청의 측량을 통해 담장을 설치하고 새로 재정비하는 산책로가 단절되지 않도록 의회 차원의 예산 협조”를 요청했다.

황진희 위원장은 “경기도의회가 적극적으로 나서 예산의 준비와 교육지원청과 행정 기관의 이해를 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을 약속했다. 

이어 황 위원장은 “학생들은 안전하고 자유롭게 학교에서 누릴 수 있는 행복과 시민들은 담벼락을 사이에 두고 학교 주변의 공원을 쾌적한 환경에서 이용할 수 있는 꼼꼼한 행정이 될 수 있도록 세심하게 챙길 것”을 강조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