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 G-스포츠클럽 손예원 선수, 2024 한국실업볼링연맹 전국 어린이 볼링대회 3위
상태바
의왕 G-스포츠클럽 손예원 선수, 2024 한국실업볼링연맹 전국 어린이 볼링대회 3위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4.06.10 09: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의왕G-스포츠클럽 김서진 선수의 준우승에 이은 쾌거
손예원 선수 모습. / 사진 = 의왕시 제공
손예원 선수 모습. / 사진 = 의왕시 제공

지난 4월 20일 2024 한국실업볼링연맹 전국 어린이 볼링대회 예선전에서 당당하게 선발된 의왕 G스포츠클럽 손예원 선수가 이번 대회에서 3위를 차지했다. 지난 2023년 의왕G-스포츠클럽 김서진 선수의 준우승에 이은 쾌거다.

대회 예선전은 구미시 복합스포츠센터 볼링장에서 진행됐으며, 전국 각지에서 어린이 150명과 학부모, 지도자 등 250여 명이 참가해 3번의 게임을 진행하고 점수를 합산해 남·여 각 4명을 선발했다.

선발된 선수들은 5월 29일부터 30일까지 경북 상주시 상주월드컵볼링경기장에서 열린 결승전에 출전해 다시 한번 실력을 겨뤘으며, SBS 스포츠TV로 전국에 생중계됐다.

준결승 2경기에서는 예선 1위로 올라온 고양 덕양 G-스포츠클럽 노서연(경기 성사초) 선수와 의왕G-스포츠클럽 손예원(경기 덕장초) 선수가 열띤 경쟁을 펼친 결과 손예원 선수가 불과 14핀 차이로 져 3위를 차지했다.

이어진 결승전에서는 준결승 1경기에서 김아정(양주G스포츠클럽) 선수를 이기고 결승에 오른 김예진(구미스포츠클럽) 선수가 노서연 선수와 열띤 경쟁을 펼쳤으며, 김예진 선수가 우승을 차지했다.

김수림 감독은 “2년 연속으로 전국적으로 의왕시를 대표해 중계방송에 출전하게 돼 영광이며, 학생들에게 의왕시 대표선수라는 자부심과 자신감을 심어준 계기가 됐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의왕G-스포츠클럽 볼링 선수단에게 많은 응원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