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수련관, ‘뷰티인사이드 with senior’진행
상태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뷰티인사이드 with senior’진행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4.07.01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니어모델 위한 메이크업 재능기부
의왕부곡중 3학년 청소년들이 펼쳐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관내 청소년들, 시니어 모델 화보 촬영을 위한 메이크업 재능기부. / 사진 = 의왕시 제공

의왕시청소년재단 의왕시청소년수련관은 관내 청소년들이 지난 6월 20일과 27일 2회에 걸쳐 시니어 모델 화보 촬영을 위한 메이크업 재능기부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재능 기부활동을 펼친 청소년들은 ‘뷰티인사이드 with senior’ 프로그램을 통해 3월부터 6월까지 메이크업 및 헤어 손질 교육을 마친 의왕부곡중학교 3학년 청소년들로 구성됐다.

‘뷰티인사이드 with senior’는 여성가족부와 한국청소년활동진흥원이 지원하는‘2024년도 우수 청소년활동 프로그램 지원사업’에 선정된 프로그램으로, 청소년의 자기관리법 및 올바른 메이크업 교육을 지원하고, 시니어 대상 메이크업 재능기부를 통해 시니어 화보집을 발간하는 것을 주요 내용으로 한다. 

이날 청소년들은 시니어 모델의 화보 촬영을 위해 헤어 손질과 메이크업뿐만 아니라 패션 컨셉 및 스타일링까지 도우며 화보집 제작 전반에 참여했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유재희 관장은 “청소년의 올바른 자기관리법 교육을 통해 긍정적 자아정체감을 형성하고, 나아가 시니어와의 상호작용을 통해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에게 필요한 양질의 프로그램을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