캠페인은 누구나 참여가 가능
이은진 경기남부도박문제예방치유센터장이 8월 16일 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이 시작한 국민 참여 도박중독 추방의날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도박문제 경각심을 고취시키기 위한 9월 도박문제 인식주간을 맞이하여 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장의 지목을 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이은진 센터장은 ‘너도, 나도, 단도’메시지를 들고 인증사진을 촬영했다.
경기남부도박문제예방치유센터 이은진 센터장은 “우리 센터는 도박 당사자와 가족의 회복을 위한 상담 및 치유프로그램을 최우선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치유와 회복을 위해 저희가 최선을 다해 돕겠습니다”고 말했다.
이은진 센터장은 다음 참여자로 도박 문제와 재정 문제 해결에 종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원미정 경기복지재단 대표이사를 지목했다.
이번 캠페인은 도박중독 추방의 날인 9월 17일까지 계속되며, 도박문제 추방에 관심 있는 누구나 참여가 가능하다.
캠페인 이미지와 함께 촬영한 사진 또는 캠페인 이미지를 필수 해시태그(#도박중독추방의날 #너도나도단도 #도박문제인식주간 #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와 함께 SNS 게시해 참여할 수 있다.
경기남부도박문제예방치유센터는 수원대학교가 위탁 운영하는 도박중독 예방 및 치유 전문기관으로 경기도 수원시에 위치해있다. 도박문제자 본인과 가족이라면 누구나 ▲전화 1336(국번없음, 무료), ▲온라인 채팅 ‘넷라인’, ▲문자 #1336, ▲카카오톡 챗봇(‘한국도박문제예방치유원’친구 추가)으로 무료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경기청소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