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중청소년문화의집, ‘온택 Bee, Plenty’와 행복 협약 체결
상태바
안중청소년문화의집, ‘온택 Bee, Plenty’와 행복 협약 체결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4.09.03 12: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와 청소년이 함께 환경보호 활동 활성화 목표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8월 30일 ‘온택 Bee, Plenty’ 꿀벌농장과 행복 협약을 체결했다. / 사진 = 평택시 제공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이 지난 8월 30일 ‘온택 Bee, Plenty’ 꿀벌농장과 행복 협약을 체결했다.

‘온택 Bee, Plenty’는 평택 서부지역에서 양봉가와 청소년이 함께 환경보호 활동을 발전시켜 나가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이번 협약을 통해 안중청소년문화의집은 지역사회와 청소년이 함께 성장하고, 꿀벌을 통해 지속가능한 삶의 방식을 이해하며 실천해 나갈 수 있는 사업을 진행할 계획이다.

‘온택 Bee, Plenty’의 유혜라 대표는 “청소년들이 꿀벌과의 만남으로 새로운 꿈과 희망을 가질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감사하다. 이번 협약을 통해 청소년들이 꿀벌과 환경에 관심을 갖고 지역사회와 협력하여 다양하고 재미있는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물심양면 돕겠다”고 밝혔다.

안중청소년문화의집 박정근 관장은 “지역사회에서 맺는 첫 협약인만큼 청소년들이 단순히 환경보호를 하겠다는 생각을 넘어, 더 넓고 깊은 생태와 환경을 이해하게 되는 시간을 만들어가면 좋겠다. 이를 위해 청소년들이 지역사회에서 주인의식을 갖도록 다방면으로 지원하도록 노력하겠다”고 화답했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