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매산동도시재생뉴딜사업 ‘청년창업가육성사업’ 참가자 모집
상태바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매산동도시재생뉴딜사업 ‘청년창업가육성사업’ 참가자 모집
  • 박익수 기자
  • 승인 2019.06.13 1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이 ‘매산동 도시재생뉴딜사업 청년창업가육성사업’에 참여할 청년을 모집한다.

‘매산동 도시재생 뉴딜사업’은 수원역 동쪽 팔달구 매산로 1가 105번지 일원 19만 7800㎡에서 진행되는 도시재생사업이다.

청년창업가육성사업은 매산동 도시재생뉴딜사업 대상지 내 문제를 해결하거나 다양한 청년사업에 주도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청년을 발굴·육성하는 사업이다.

모집대상은 청년사업가 및 예비창업가, 대학생, 직장인, 청년활동가 등 수원시 내·외 만 19~39세 청년이다. 모집인원은 30명이다.

교육은 6월부터 11월까지 매주 금요일 저녁 7시에 진행된다. ▲창의적으로 나를 혁신하라 ▲너, 나의 동료가 되어라 ▲창의적으로 팀을 혁신하라 등 세 가지 주제로 운영된다.

교육 과정을 수료하면 향후 매산동 도시재생뉴딜사업으로 추진하는 공모 사업에 참여할 때 가산점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참여를 희망하는 청년은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홈페이지(www.sscf2016.or.kr) 소통공감 게시판에서 ‘청년창업가’를 검색해 신청서를 내려받아 작성 후 6월 20일 오후 6시까지 이메일(MOOK@sscf2016.or.kr) 또는 네이버폼(https://bit.ly/2VkOrUT)으로 접수하면 된다.

안상욱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 이사장은 “예비·초기 창업가를 대상으로 체계적인 창업 학습 프로그램을 지속해서 제공할 것”이라며 “수원시지속가능도시재단의 창업 학습 프로그램이 예비·초기 창업가들이 안정적으로 창업을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