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청소년이 기획·운영한 ‘제3회 별빛달빛놀이터’ 성황리 마쳐
상태바
안산시, 청소년이 기획·운영한 ‘제3회 별빛달빛놀이터’ 성황리 마쳐
  • 김현중 기자
  • 승인 2019.08.19 16: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대공감·문화교류의 장이자 테마별 체험과 다양한 욕구충족을 할 수 있는 가족문화 프로그램
(사진제공 : 안산시) 별빛달빛놀이터 진행 장면
(사진제공 : 안산시) 별빛달빛놀이터 진행 장면

 

()안산시청소년재단(이사장 윤화섭 안산시장) 단원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이 기획부터 공연구성, 무대연출, 사회까지 모든 분야를 주도적으로 추진한 3회 별빛달빛놀이터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19일 밝혔다.

별빛달빛놀이터는 청소년과 시민들의 자유로운 참여를 통해 세대공감·문화교류의 장을 마련, 테마별 체험과 다양한 욕구충족을 할 수 있도록 단원청소년수련관에서 진행하는 가족문화 프로그램이다.

지난 17일 수련관 야외 풋살장에서 진행된 행사는 거리콘서트라는 주제로 관내 청소년들의 끼와 재능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랩·댄스 공연과 스마트폰 그립만들기, 간이수영장·비눗방울놀이 등 수련관 소속 동아리 청소년들이 직접 운영한 다채로운 체험과 놀이 활동 등으로 진행됐다.

별빛달빛놀이터에서 만난 한 학생은 프로그램이 매번 업그레이드되는 것 같다마지막 여름방학을 집과 가까운 곳에서 가족들과 함께 재밌게 보낼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고 참가 소감을 말했다.

김희삼 안산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는 “‘별빛달빛놀이터를 통해 온 가족이 함께 건전한 여가문화를 향유할 수 있었으며, 소중한 사람간의 화합을 통해 지친 심신을 재충전할 수 있는 기회가 된 것 같다앞으로도 청소년과 시민들의 세대공감을 할 수 있는 문화교류의 장을 마련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