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시 도서관 독서의 계절 9월 맞이 다채로운 행사 준비, 도서관으로 오세요!
상태바
안양시 도서관 독서의 계절 9월 맞이 다채로운 행사 준비, 도서관으로 오세요!
  • 김소은 기자
  • 승인 2019.09.03 2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립 10개 도서관에서 다양한 특별프로그램을 운영
(사진 : 안양시) 9월 안양시 도서관 프로그램 안내
(사진 : 안양시) 9월 안양시 도서관 행사 안내

 안양시가 9월 독서의 달을 맞아 시립 10개 도서관에서 다양한 특별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석수도서관은 이틀간 관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퓨전 놀이극 말랑콩 생콩’ (7~83)과 버려지는 잡지를 활용한 펩아트로 만드는 부엉이’ (7)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어 21일에는 가을의 독서소풍’, ‘도서관 스탬프 투어’, ‘디지털 북 페스티벌등 풍성한 현장 참여 행사가 진행될 예정이다.

만안도서관에서는 도서관 앞마당 나무를 활용한 도서전시와 퀴즈 풀기 프로그램인 나무도서관×독서퀴즈’ (17~26) 나만의 독서기록장 만들기’ (7)가 진행한다.

삼덕도서관은 7일에 <아이가 방문을 닫기 시작했습니다> 저자 오선화 작가와의 만남을 가지며 책과 함께 하는 NIE’ 강좌 (17)를 마련했다.

박달도서관은 9월 한 달간 행운의 독서 포춘쿠키행사 및 어린이 독후감상화 그리기 대회’(21), ‘허승 판사의 공부가 되는 법 이야기특강(28)을 개최한다.

관양도서관은 21일 날 고수진 작가와의 만남을 준비하고 그림책 1인극 공연, 그림 그리기 활동을 통해 어린이들이 책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갖는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비산도서관은 황성자 작가 초청 특강’(20), 잠자는 뇌를 깨우는 독서토론 퍼블릭 포럼’(21~22) 등을 준비했다.

어린이도서관에서는 동시를 이야기로 풀어낸 종이 인형극 먹보쟁이 점’(21), 그림책 <작은 물고기> 저자 문종훈 작가와의 만남’(7) 등을 선보일 예정이다.

벌말도서관은 <퇴사는 여행>의 저자 정혜윤 작가와의 만남에서 여행의 의미에 대해 들어보는 여행작가의 북살롱’(22), 평촌도서관은 이윤민 작가와 함께하는 알아보자 책, 해보자 제본행사(21)와 이동영 작가의 글쓰기 원데이 클래스’(16)를 가질 예정이다.

이밖에 평촌도서관에서는 오는 17일부터 115일까지 독서동아리 리더 양성과정프로그램을 운영한다. 강의와 독서토론 실습으로 구성된 이번 프로그램은 매주 화요일 오후 7시 총 8회 운영된다.

행사 참여 및 자세한 사항은 안양시 도서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