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시, 드림스타트 후원·협력기관 22곳에 현판 수여
상태바
오산시, 드림스타트 후원·협력기관 22곳에 현판 수여
  • 김현중 기자
  • 승인 2019.09.05 14: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오산시)드림스타트 후원 협력기관 현판 수여식
(사진:오산시)드림스타트 후원 협력기관 현판 수여식

 

오산시(시장 곽상욱)는 드림스타트 대상자의 맞춤형 서비스 제공을 위한 협력체계를 더욱 확고히 하기 위해 드림스타트 후원·협력기관에 대해 현판을 수여했다.

드림 스타트는 취약 계층 아동이 공평한 출발 기회를 가지고 행복한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맞춤형 통합 서비스를 제공하는 지원 사업이다.

94일 시청 상황실에서 열린 현판수여식에는 관내 태권도·발레·댄스 학원, 학습지회사, 심리치료기관, 음식점, 문구점, 스포츠체험관, 의료기관, 영화관 등 22개소 기관 및 업체 대표가 참석했다..

이들 기관 및 업체는 오산시 취약계층 아동 및 가족을 위하여 학원학습지 교육, 심리치료, 스포츠 체험, 영화관람, 물품후원, 가족식사 지원 등 다양한 맞춤형 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소요되는 경비를 일부 또는 무상으로 후원하고 있다.

현판을 전달받은 후원협력기관은 내가 하는 사업의 일부를 지역사회와 공유한 것이 많은 아이들에게 좋은 영향을 미치는 것에 자부심을 가지게 되었으며, 앞으로도 계속 후원에 동참하겠다.”고 말했다.

시 관계자는 아동이 속한 지역사회 내에서 개인과 단체, 기관들이 서로 협력하여 아동을 살피고 도울 때 우리가 사는 지역이 온기 있는 따뜻한 동네가 되며 아동들도 건강하게 잘 성장할 수 있을 것이며, 앞으로도 민관이 서로 협력하여 지역사회를 살필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