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의회, 톡톡 콘서트 통해 청소년들의 고민 청취
상태바
군포시의회, 톡톡 콘서트 통해 청소년들의 고민 청취
  • 박익수 기자
  • 승인 2019.09.06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군포시의회 4일 청소년수련관 청소년극장에서 청소년이 함께하는 톡톡(talk talk)콘서트 진행
(사진:군포시의회) 군포시의회와 청소년이 함께하는 톡톡콘서트
(사진:군포시의회) 군포시의회와 청소년이 함께하는 톡톡콘서트

 

청소년들은 어른들과는 달리 많은 부분에서 고민거리를 안고 살아가고 있다고 한다. 이런 힘든 시기를 무사히 잘 지나갈 수 있도록 해 주기 위해 군포시의회(의장 이견행)가 나섰다.

군포시의회는 지난 4일 군포시 청소년수련관 청소년극장에서 시의원 8명과 청소년 100명이 함께하는 톡톡(talk talk)콘서트를 진행하여 청소년들의 고민거리를 들어 주고 진심 어린 격려와 충고로 청소년을 위로해 주었다.

이번 토크콘서트는 1부와 2부로 나눠 진행됐으며, 1부에서는 청소년들이 평소 가지고 있던 고민을 이야기했고 2부에서는 시의원들이 청소년들에게 깊이 있는 조언을 전달했다.

1부에서 시의원들은 청년 활동 공간, 청소년 참여 예산, 진로, 친구 사이, 선정적인 간판 문제 등 청소년들의 가지각색 고민들에 때로는 진지하게 때로는 재치 있게 답변하며 토크를 이끌었고, 이에 청소년들은 적극적인 화답을 하여 즐겁고 화기애애한 콘서트 분위기가 연출됐다.

열띤 토크 후 2부에서 시의원들은 학업에 지친 청소년에게 깊은 위로의 말을 건네며 세대 간의 벽을 허무는 조언과 미래를 위한 따뜻한 격려를 전했다.

이견행 의장은 군포의 미래를 짊어질 청소년들과 함께 허심탄회한 토크 콘서트를 진행해서 기쁘다청소년들의 고민을 허투루 듣지 않고 군포시가 더 나은 방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향후 의정활동에서 힘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