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청소년수련관, 9월 28일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기획·운영하는 청소년프리마켓 「팔짱」 진행
상태바
광명시청소년수련관, 9월 28일 청소년이 주도적으로 기획·운영하는 청소년프리마켓 「팔짱」 진행
  • 박익수 기자
  • 승인 2019.09.09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통과 현대의 공존 [Tradi & trend]’라는 부제로 9월 28일 광명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려
사진 = 광명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이 기획에서 운영까지 주도하는 청소년프리마켓 팔짱의 올해 네 번째 축제가 전통과 현대의 공존 [Tradi & trend]’라는 부제로 928일 광명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열린다.

광명시청소년수련관의 청소년프리마켓 팔짱에는 청소년으로 구성된 문화기획단과 UCC(유스컬쳐크리에이터)의 두 개의 동아리가 주도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이 직접 만든 작품을 판매하는 자유시장’, 댄스, 농악 등 공연을 통해 청소년들의 끼를 발산하는 소리 마당’, 청소년 동아리가 먹거리를 판매하는 먹거리 마당’, 전통문화를 알 수 있는 대표적인 놀이와 이벤트를 진행하는 놀이 마당’,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는 휴식공간 우리집 안방’, 예술·창작 단체, 협동조합, 사회적기업의 재능을 공유하는 지혜나눔방으로 나뉘어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청소년수련관 교육문화팀(02-6673-8128)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광명시청소년수련관은 올해 청소년프리마켓 팔짱의 마지막 행사를 1026일 개최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