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17일 ‘꿈드림 방탈출 카페 문화체험’ 진행
상태바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17일 ‘꿈드림 방탈출 카페 문화체험’ 진행
  • 김현중 기자
  • 승인 2019.09.1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학교밖 청소년들의 건전한 또래문화 형성과 올바른 성장을 위해 연중 문화체험 프로그램 운영
학교밖청소년 방탈출 카페 문화체험 / 사진 = 의왕시청 제공
학교밖청소년 방탈출 카페 문화체험 / 사진 = 의왕시청 제공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센터장 정부순)는 지난 17일 ‘2019 의왕시 꿈드림 방탈출 카페 문화체험’을 진행했다.

문화체험 프로그램은 학교밖 청소년에게 다양한 분야의 문화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함으로써 청소년들의 건전한 또래문화 형성과 올바른 성장을 돕기 위해 연중 운영되고 있다.

안양시에 소재한 방탈출 카페에서 진행된 이날 프로그램에는 학교밖청소년 15명이 참여했으며, 청소년들은 또래들과 함께 방탈출 게임을 즐기면서 일상 속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소감나누기 활동을 통해 함꼐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프로그램에 참석한 한 청소년은“친구들과 함께 머리를 맞대며 고민하는 과정이 즐거웠고, 방을 탈출했을 때 짜릿한 기분이 들었다”며 소감을 말했다.

한편,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서는 문화체험 프로그램 외에도 성장 멘토링, 캠프 및 동아리, 자격증 취득준비, 직업 체험 및 인턴십 등 학교 밖 청소년들의 균형있는 성장 지원을 위한 다양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의왕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031-459-1334)에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