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간 6주년/ 축사] 경기청소년신문 창간 6주년을 축하하며
상태바
[창간 6주년/ 축사] 경기청소년신문 창간 6주년을 축하하며
  •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 승인 2019.10.14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 : 경기도교육청) 이재정 경기도교육감

 경기청소년신문 창간 6주년을 경기교육가족과 함께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교육현장의 생생한 목소리를 담아 독자에게 꼭 필요한 이슈를 전달하기 위해 노력해 온 경기청소년신문 임직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립니다. 

경기청소년신문은 경기지역의 대표적인 청소년 매체로 청소년 활동과 다양한 시각을 조명하고, 청소년에게 꼭 필요한 정보를 전달하며 독자들과 쉼 없이 소통하고 있습니다.

또 시시각각 변하는 교육환경 속에서도 지역 교육자치 이슈와 교육현장을 생생하게 전달함으로써 지역 교육발전을 견인해왔습니다.

경기청소년신문은 청소년에게 꿈과 비전을 제시하는 언론으로 나날이 성장하고 있습니다. 경기교육은 ‘학생’과 ‘현장’을 중심에 두고,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경기혁신교육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모든 아이들이 행복한 ‘교육다운 교육, 학교다운 학교’를 실현하기 위해 교육공동체와 끊임없이 소통하고 논의하겠습니다. 4차 산업혁명 시대에 적합한 미래 교육을 준비하는 경기교육에 독자 여러분의 끊임없는 관심과 성원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경기청소년신문 창간 6주년을 다시 한번 축하드리며 경기청소년신문이 이 시대 교육 변화를 선도하고, 공정하고 진실한 보도로 독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매체로 무궁히 발전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10.14
경기도교육감 이 재 정

 

편집 및 구성 : 김소은 기자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