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청소년재단, ‘재단 캐릭터’ 공모
상태바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재단 캐릭터’ 공모
  • 박익수 기자
  • 승인 2019.11.02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은 재단을 대표하는 캐릭터를 선정하기 위해 ‘의정부시청소년재단 캐릭터 공모전’을 11월 24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의 목적은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을 상징하는 대중적이고 친밀한 캐릭터를 선정해 청소년의 꿈과 희망, 잠재력 등을 표현하며, 청소년 활동 지원 사업에 활용하기 위해서다.

대한민국 국민은 누구나 공모전 참여가 가능하며 개인 또는 단체(3인 이하)로 참여가 가능하다.

출품작품 수 제한 없이 접수할 수 있지만 출품작은 저작권법 등 관련 법률을 준수해야 하고 다른 공모전에 수상 이력이 없는 순수 창작물이어야 한다. 자세한 공모 요강은 의정부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공모전 마감 이후 심사를 거쳐 12월 중 최종 캐릭터 당선작 15개를 발표할 예정이며 당선된 출품자에게는 대상 1인(팀) 200만원, 우수상 2인(팀) 각 100만원, 장려상 2인(팀) 각 50만원, 입선 10인(팀) 총 600만원의 상금이 수여된다.

의정부시청소년재단은 공모전에서 당선된 작품 중 재단과 가장 적합한 작품을 재단의 캐릭터로 선정하여 공익 목적으로 사용할 예정이며, 또한 캐릭터를 활용하여 청소년 활동 지원 등 다양한 사업을 기획하고 있다.

공모요강은 의정부시청소년재단 홈페이지(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의정부시청소년재단 경영기획팀 홍보담당자에게 문의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