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 지역아동센터연합회, 2019년 교육 성과 나누는 연합 정기공연 개최
상태바
오산 지역아동센터연합회, 2019년 교육 성과 나누는 연합 정기공연 개최
  • 박익수 기자
  • 승인 2019.11.21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아동센터 성과 발표회 / 사진 = 오산시청 제공
지역아동센터 성과 발표회 / 사진 = 오산시청 제공

 

오산시 지역아동센터연합회는 지난 19일 오산문화예술회관 대공연장에서 관내 11개 지역아동센터 아동과 학부모, 종사자, 지역주민 등 6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년 교육 성과를 나누는 ‘제10회 꿈을 향해 날개 짓하다’ 정기공연을 개최했다.

이날 아동들은 영어연극, 수어 합창, 댄스, 난타, 카혼 퍼포먼스, 우쿨렐레, 기타연주, 합창 등 센터에서 지난 1년간 배운 다양한 공연을 펼쳤다.

이날 공연에 참석한 곽상욱 오산시장은 “아이들이 성장하는 과정에서 자신이 가진 재능을 많은 사람 앞에서 선보이는 경험은 매우 소중하고 중요한 일”이라며 “앞으로 아이들이 계속해서 자신의 꿈과 재능을 키워 훌륭한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아이들이 더 행복한 아동친화도시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공연을 주관한 이진희 오산시지역아동센터연합회장은 “아이들과 지역사회가 하나 되는 정기공연은 아이들, 학부모님, 종사자, 지역주민들 모두에게 귀한 시간이 되었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 모두가 아이들을 꿈과 희망이 되는 나침반 역할을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