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문화재단, 트위터 대통령 이외수와 팸투어 실시
상태바
수원문화재단, 트위터 대통령 이외수와 팸투어 실시
  • 이미애
  • 승인 2014.08.05 15: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워블로거 수원화성 팸투어’ 참가자 모집‘파워블로거 수원화성 팸투어’ 참가자 모집
수원문화재단은 소설가 이외수와 함께 하는 ‘파워블로거 수원화성 팸투어’ 참가자를 4일부터 17일까지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소셜 네트워크 시대에 맞춰 수원의 문화관광 자원을 효과적으로 소개하고, 파워블로거를 통해 수원화성을 적극 홍보하는 동시에 국내외 관광객을 확대하기 위해 마련했다.

팸투어는 9월 13일 야간에 진행하며, 소설가 이외수의 특별강의를 시작으로 가을 밤 은은한 달빛 아래 펼쳐진 세계문화유산 수원화성과 화성행궁 투어, 특별 화성열차 탑승 등으로 진행한다.

 

소설가 이외수는 트위터계의 ‘간달프’, 트위터계의 ‘대통령’으로 불리며 174만명 이상의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다. 이번 특별강연에서는 ‘이외수의 사통팔달’이란 주제 아래 소통에 대한 담론을 나눌 계획이다.

 

모집대상은 문화예술․사진․여행분야의 블로그나 페이스북 페이지를 운영하고 있는 파워블로거(파워소셜러)이며, 참가자는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www.swcf.or.kr)나 블로그(blog.naver.com/swcf_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후 이메일(swcf_kr@swcf.or.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수원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특별 강의를 통해 파워블로거들이 소설가 이외수의 소통 노하우를 전수받아 수원화성을 널리 홍보하는데 앞장서길 바란다”고 말했다.

 

자세한 내용은 수원문화재단 홈페이지나 전화(031-290-3524)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