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코로나19 극복 자원봉사활동 진행
상태바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 코로나19 극복 자원봉사활동 진행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0.03.23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역활동에 힘쓴 관계기관 및 직원들에게 응원 물품 및 메시지 전달
코로나19 방역활동 직원 응원 물품 전달 / 사진 = 의정부시 제공
코로나19 방역활동 직원 응원 물품 전달 / 사진 = 의정부시 제공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청소년운영위원회(이하 ‘청운위’) 청소년 10명은 지난 18~19일 이틀간에 걸쳐 수련관 직원들과 함께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방역활동을 위해 고생하는 관계기관 및 직원들에게 응원물품 및 응원메시지를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수련관에 모인 청운위 청소년들은 봉사활동 전 봉사활동의 목적 및 내용에 대해 익히며, 방역활동을 위해 밤낮으로 고생하는 관계기관 및 직원들을 응원하는 마음을 담아 적극적인 자세로 봉사활동에 임했다.

청소년들은 바쁜 방역활동 중 허기를 달랠 수 있는 에너지바, 견과류, 비타민 등 건강을 생각하는 먹거리를 담은 응원물품을 의정부시 재난 안전대책본부 의정부시보건소에 전달해, 고된 방역활동에 지친 직원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선사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한 청소년 위원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애쓰시는 분들의 노고에 감사드린다”며 “고생하시는 분들을 위해 조그만 정성을 전달하며 코로나19 극복에 조금이라도 기여하게 되어 뿌듯하다”고 말했다.

의정부시청소년수련관 조경서관장은 “청소년과 직원들이 준비한 응원물품이 방역활동으로 고생 중인 직원들에게 작게나마 따뜻한 위로가 되길 바라며, 하루 빨리 바이러스가 종식 될 수 있도록 함께 응원하며 각자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겠다.” 고 소감을 밝혔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