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청소년문화의 집 ‘꿈틀꿈틀 청소년 온라인 봉사활동’ 실시
상태바
안성시 청소년문화의 집 ‘꿈틀꿈틀 청소년 온라인 봉사활동’ 실시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0.03.30 14: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월 초에서 6월 말까지 실시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온라인봉사 모집 안내 포스터 / 사진 = 안성시 제공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온라인봉사 모집 안내 포스터. / 사진 = 안성시 제공

안성시 청소년문화의집이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하 코로나19)으로부터 노출을 최소화하기 위해 집에서 할 수 있는 봉사활동을 실시한다. 

시 청소년문화의 집에서는 온라인으로 실천가능 한 ‘꿈틀꿈틀 청소년 온라인 봉사활동’을 4월 초에서 6월 말까지 실시한다.

봉사 모집분야는 미술(캐릭터 만들기 등), 청소년 관련 기사작성 및 5분 동영상 제작, 댄스(선플 캠페인 안무 만들기 등), 인터넷  선플 댓글달기 등과 함께 청소년 개인의 재능을 활용한 모든 분야의 활동이 포함된다.

봉사활동 지원은 안성시 청소년문화의 집 홈페이지에 게시한 지원신청서를 작성해 이메일로 접수하고 전화로 신청 접수 확인을 한 뒤에 봉사활동에 대한 안내를 받고 활동을 개시할 수 있다.

청소년문화의 집 조인호 관장은 “꿈틀꿈틀 청소년 온라인 봉사활동이 코로나19로 위축된 청소년활동을 활성화하고 청소년 개개인의 재능을 활용한 봉사활동을 통해 청소년들이 자신감을 키워 보람을 느끼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안성시 청소년문화의 집은 이번 온라인 봉사활동을 시작으로 청소년들이 안전하고 각자의 개별성을 더욱 키울 수 있는 청소년활동을 다양하게 준비할 예정이다.

기타 문의 사항은 안성시 청소년문화의 집(031-671-3124)으로 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