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랩 창작 및 공연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상태바
안성시 청소년문화의집, 청소년 랩 창작 및 공연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0.05.18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내 거주 또는 재학 중인 14세~24세 청소년이면 참가 지원 가능
안성시청 전경 / 사진 = 안성시 제공
안성시청 전경 / 사진 = 안성시 제공

 

안성시 청소년문화의집에서 청소년 랩 창작 및 공연 프로그램 ‘쇼미더유스’참가 청소년을 6월 9일까지 모집한다.

‘쇼미더유스(SHOW ME THE YOUTH)’ 프로그램은 힙합 문화에 대한 건전하고 올바른 이해와 청소년의 창작 및 표현 욕구를 충족할 수 있는 수단과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힙합 음악 아티스트를 강사로 초청하여 전문교육 및 실습 강의가 이루어지며, 랩의 기초부터 응용, 작사 및 작곡법 숙지에서 음원 제작과 공연에 이르기까지 폭넓은 교육과 활동이 제공된다.

특히 참가 청소년들이 단순히 랩을 배우는 것에서 그치는 것이 아니라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함께 가사와 반주를 직접 창작하고 공연을 기획하고 발표하는 총체적인 형태로 진행되어 해당 분야에 대한 풍부한 체득이 가능하다.

운영 기간은 6월부터 12월까지 총 15회 이상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경기도 내 거주 또는 재학 중인 14세∼24세 청소년이면 참가 지원이 가능하다. 참가비는 무료(교통비, 단체복 구입비는 자부담)이며, 교육과 실습을 포함한 전반적 활동이 제공된다.

신청방법 및 자세한 사항은 안성시 청소년문화의집 홈페이지 또는 유선 문의(031-678-3124) 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