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청소년크리에이터 공모전 ‘팡띵스타’ 개최
상태바
광명시, 청소년크리에이터 공모전 ‘팡띵스타’ 개최
  • 박익수 기자
  • 승인 2020.07.24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간 5백만원 지원 받을 수 있어...공모기간은 이달 14일부터 8월 13일까지
팡띵스타 안내 포스터 / 사진 = 광명시 제공
팡띵스타 안내 포스터 / 사진 = 광명시 제공

광명시청소년재단 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의 문화·재능 발굴을 위한 '2020 청소년 크리에이터 공모전 팡띵스타'를 진행한다.
 
‘팡띵스타’는 광명시 청소년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영상의 주제 또한 자유롭게 설정할 수 있다. 공모전에 참여한 청소년들은 광명시청소년수련관에서 연간 5백만원 상당의 크리에이터 활동을 지원받을 수 있다.

공모기간은 이달 14일부터 내달 13일까지이며, 청소년투표(60%)와 전문심사위원(40%)의 심사과정을 통해 우수작품을 선정한다.

온라인투표기간은 8월 14일부터 21일까지다.

공모전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3개 팀에게는 총 1백만원 상당의 상금과 트로피가 수여되며, 시상식은 8월 22일 개최된다.

참가희망 청소년은 '팡띵Univ.' 홈페이지(팡띵univ.com)에서 참가신청서를 제출한 후 썸네일 및 영상을 이메일로 별도 제출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명시청소년수련관 교육문화팀(02-6673-8128)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한편 '팡띵Univ.'는 청소년들이 가진 모든 문화를 그대로 인정하고 지원하는 광명시청소년수련관 자체사업이다.

수련관에서는 팡띵Univ.의 일환으로 '청소년들이 가진 문화와 세계적 트렌드'를 분기 별로 모니터링하고, 그 결과를 토대로 지원프로그램을 진행하며 계속해서 변화하는 문화 트렌드와 유행을 반영해 가고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