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기자단] 뜨거운 인기 속 넷플릭스 영화 '키싱 부스 2' 개봉
상태바
[청소년기자단] 뜨거운 인기 속 넷플릭스 영화 '키싱 부스 2' 개봉
  • 박서영 청소년기자
  • 승인 2020.08.17 13: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즌3 2021년 공개 확정
넷플릭스 영화 '키싱부스 시즌2' 예고편. / 영상출처 = 유튜브 채널 '넷플릭스'

 

넷플릭스의 최고의 인기를 누리는 하이틴 영화 ‘키싱 부스2’가 개봉을 알렸다. 

하이틴의 정석이라고 불리는 키싱 부스는 2018년에 시즌 1이 공개된 후, 넷플릭스에서 “가장 다시 보기를 많이 한 작품”으로 기록되면 사랑을 받았다.

시즌 2로 돌아온 ‘키싱 부스’는 대학 진학 준비와 노아(제이컵 엘로디)와의 장거리 연애, 리(조엘 코트니)와의 절친 규칙까지 하루 24시간이 모자란 엘(조이 킹)에게 매력적인 남학생이 다가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아냈다.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이번 시즌은 네티즌 평점 9.24(7월 27일 기준)를 기록했고 전 세계의 포털사이트에서는 ‘키싱 부스 2’ 이야기로 도배되기도 했다. 

전작 못지않은 호평을 받으며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가운데, 팬들의 호응에 응답해 비하인트 스토리를 공개하기도 했다. 

이 중 엘의 역을 맡고 있는 배우 조이 킹이 영화 ‘디 액트’ 촬영으로 삭발한 상태라서 당시 가발을 썼다는 점이 주목을 받았다. 

수많은 관심 가운데 ‘키싱 부스 시즌 3’의 개봉 확정 소식이 전해지며 다시 한번 팬들의 마음을 흔들었다.

졸업반인 엘의 사랑과 우정, 그리고 미래에 대해 진지한 고민을 솔직하게 그려내며 시청자들의 많은 공감을 얻고 있는 가운데, 넷플릭스는 시즌2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키싱 부스3’의 공개가 2021년에 확정 지었다.

광명고 2학년 박서영
광명고 2학년 박서영

편집/구성 = 김리원 기자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