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진로체험지원센터, 진로정책포럼 ‘진로 with 코로나19’ 진행
상태바
김포시진로체험지원센터, 진로정책포럼 ‘진로 with 코로나19’ 진행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0.08.18 14: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진로정책 변화와 진로사업 제안 위한 소통의 장...온·오프라인 병행 진행
청소년정책전문가, 청소년 대표 등 전문가와 시민 참여
진로정책포럼 ‘진로 with 코로나19’ 안내 포스터 / 사진 = 김포시 제공
진로정책포럼 ‘진로 with 코로나19’ 안내 포스터 / 사진 = 김포시 제공

김포시청소년육성재단 진로체험지원센터는 코로나19(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 시대에 변화될 김포시 진로정책의 변화와 제언을 위한 제4회 진로정책포럼을 오는 9월 19일 진행한다.

올해로 4회를 맞이하는 진로정책포럼은 각 분야의 전문가 패널(청소년정책전문가, 시의원, 장학사, 교사, 청소년지도사 및 청소년 대표)과 함께 시민들이 함께 소통할 수 있도록 온·오프라인으로 병행해 진행된다.

이어 각 분리된 공간에서 쌍방향 소통(이원생중계)으로 의견을 공유함과 동시에 온라인(김포시청소년재단 유튜브)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특히 이번 포럼은 ‘진로 with 코로나’라는 주제로 코로나19로 생활과 소통의 방법이 변화한 만큼 청소년 진로 정책의 변화되는 내용을 모두가 소통하는 자리로 마련될 예정이다.

전문가 패널 만의 이야기가 아닌 고민과 걱정·제안 등 여러 아이디어를 전해 줄 수 있는 청소년 및 학부모 등 시민이 함께 이야기하는 ‘소통의 장’으로 꾸며질 이번 진로정책포럼은 온라인 사전신청을 통해서만 참여할 수 있다.

이유묵 청소년진로상담본부장은 “앞으로 극복해 나가야 할 코로나 시대에 많은 시민들의 참여로 ‘청소년 진로’를 발전시킬 수 있는 초석이 되기를 희망하며 많은 청소년과 학부모들의 참여를 부탁한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