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안청소년수련관, 수리산 문화축제 ‘집콕러 다 모였SHOW’ 개최
상태바
만안청소년수련관, 수리산 문화축제 ‘집콕러 다 모였SHOW’ 개최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0.09.16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오후 2시부터 유튜브 채널을 통해 다양한 방구석 체험활동 운영
수리산 문화축제 ‘집콕러 다 모였SHOW’ 안내 포스터 / 사진 = 안양시청소년재단
수리산 문화축제 ‘집콕러 다 모였SHOW’ 안내 포스터 / 사진 = 안양시청소년재단

 

안양시청소년재단 만안청소년수련관은 20일 오후 2시부터 안양시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을 통해 12회 수리산 문화축제 ‘집콕러 다 모였SHOW’를 개최한다. 

1부 랜선에서의 청소년 동아리 공연을 시작으로 미리 배부한 체험키트로 부채 만들기, 악세사리 만들기, 아크릴 무드등 만들기 등의 체험활동을 집콕러들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했다. 

300여명의 사전 신청자에게 체험에 필요한 키트를 제공하여 축제 당일 유튜브 채널을 통해 체험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2부에서는 코로나19로 신체활동이 적었던 우리 청소년들과 신나는 체육대회를 라이브로 진행할 계획이다. 

종목으로는 눈싸움, 포스트잇 떼기, 오래버티기 등의 대회는 40명의 사전 신청자 외에 라이브로 누구든지 참여가 가능하다. 

비대면 온라인 콘텐츠로 진행되는 이번 축제는 쌍방향 라이브 소통, 일방 소통, 만안청소년수련관 자치조직의 대회 소개 영상 제공 등 다양한 방식을 혼합하여 기획된 언택트 축제로 많은 관심과 기대를 모으고 있다. 

안양시청소년재단 만안청소년수련관(관장 박영미)은 “코로나19로 힘든 시기를 겪고 있는 청소년 및 지역주민에게 랜선을 통한 부스체험, 체육대회 등 새로운 콘텐츠로 진행되는 수리산문화축제를 안전하고 즐겁게 집에서 즐기며 행복한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만안청소년수련관(☎031-470-4723)으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