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만안청소년수련관, 학생동아리 분과별 온라인 축제 진행
상태바
안양만안청소년수련관, 학생동아리 분과별 온라인 축제 진행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0.10.2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6읿~30일까지 SNS로 매일 오후 5시 생방송
만안청소년수련관은 30일까지 학생동아리 온라인 분과별 축제를 진행한다. / 사진 = 만안청소년수련관
만안청소년수련관은 30일까지 학생동아리 온라인 분과별 축제를 진행한다. / 사진 = 만안청소년수련관

안양시청소년재단 만안청소년수련관은 지난 26일 월요일부터 오는 30일 금요일까지 매일 오후 5시 안양시청소년재단 유튜브를 통해 “2020년 학생동아리 온라인 축제”의 일환으로 동아리 별 성격에 따른 분과별 축제를 진행한다. 

만안청소년수련관 올해 학생동아리 온라인 분과별 축제는 '조회수 전쟁'이란 부제를 가지고 수련관의 청소년지도사들이 일일 유튜브 BJ가 되어 다양한 분과별 이벤트와 동아리 친구들의 콘텐츠를 소개하는 라이브방송을 진행한다. 

10월 26일 월요일 인문사회분과, 27일 화요일 미디어, 참여분과, 28일 수요일 문화, 예술분과, 29일 목요일 봉사분과, 30일 금요일 자연과학분과로 매일 오후 5시 분과별 축제가 진행된다.

특히 조회수 전쟁이라는 부제에 걸맞게 실시간 방송의 조회수가 가장 적은 청소년지도사는 영구가발을 쓰는 벌칙을 수행한다고 하여 흥미로운 축제에 재미를 더하고 있다.

만안청소년수련관 박영미관장은 “포스트코로나 시대, 청소년 동아리활동 활성화를 위한 다양한 방식의 시도가 중요하며, 수련관에서도 새로운 방법을 지속적으로 고민하여 변화하는 시대에 맞는 청소년활동사업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2020년 학생동아리 온라인 축제 ‘쿠주 리틀 텔레비전’은 축제 홈페이지를 통해 안양시청소년재단 유튜브 채널, 289개 동아리별 유튜브 채널에서 송출되는 다양한 콘텐츠들에 참여 할 수 있다. 
 



주요기사
이슈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