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천시립마장도서관, ‘Thanksgiving Event’ 영어 학습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이천시립마장도서관, ‘Thanksgiving Event’ 영어 학습 프로그램 운영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0.11.0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어마을 원어민 선생님이 수업 진행...이달 3일부터 온라인신청
이천시립마장도서관과 이천영어마을이 영어체험형 학습 프로그램 ‘Thanksgiving Event’를 이달 13일날 진행한다. / 사진 = 이천시 제공

이천시립마장도서관(이하 마장도서관)에서는 초등학교 1~4학년을 대상으로 원어민 선생님과 함께하는 체험형 영어프로그램 ‘Thanksgiving Event’을 운영한다. 

마장도서관과 이천영어마을이 함께하는 ‘Thanksgiving Event’는 수업을 영어로만 진행하는 체험형 학습 프로그램으로, 참여하는 학생들의 영어 실력과 자신감을 향상시키고 외국인과 외국문화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마련됐다.

Thanksgiving Event는 이달 13일 15시부터 진행하며 수강료는 무료로 진행된다.

도서관 관계자는 “원어민 강사와 직접 소통하며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이번 프로그램에 어린이와 학부모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참여를 희망하는 1~4학년의 초등학생은 오는 3일부터 12일까지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하면 된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이천시통합도서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의는 마장도서관으로 전화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