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 여러분 후배들의 응원받고 대박나세요!
상태바
수험생 여러분 후배들의 응원받고 대박나세요!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0.12.02 14: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들이 수능 수험생에게 전하는 랜선 응원 릴레이
그림 = 김보미

수원연무중 2학년 송연서 “고3 수험생 언니 오빠들 화이팅”

올해 코로나19로 여러모로 힘들었을 고3 수험생 언니 오빠들 모두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또 수능날 많이 춥다고 하니 따뜻하게 챙겨 입으세요. 

 

화성예당고 2학년 최수빈  “12년 동안 열심히 공부한 성과를 쏟아부을 수 있도록”

코로나19로 정말 힘들고 마음고생 많으셨을 텐데 열심히 하는 모습 정말 보기 좋아요. 총 12년 동안 열심히 노력하며 공부한 성과를 최선을 다해 모두 수능 잘 보셔서 원하는 대학 들어가기를 바래요. 그동안 정말 수고하셨어요.

 

수원공고 1학년 진성덕 “수능 대박나기를”

올해 수능을 보는 선배님들, 힘든 시기가 있는 만큼 더 좋은 날이 올 것입니다. 이렇게 힘든 시기에 수능 대박 나셔서 좋은 대학에 붙는다면 더 뿌듯하시고 기분이 좋을 거 같네요.

이번 수능 공부 열심히 하셔서 잘 보세요!

 

수원연무중 2학년 성은재 “나도 3년 후면 수능...벌써 긴장”

수험생 언니,오빠들이 코로나19로 인해 생활도 많이 달라지고 그 생활에 적응하느라 엄청 힘드셨을 것 같아요. 얼마 남지 않은 수능도 준비하느라 열심히 공부하고 계실 텐데, 모두들 걱정 마시고 힘내요~

저도 한 3년 후에 수능을 볼 건데 벌써 긴장되네요. 

 

수원공고 1학년 오승민 “전국 수험생 여러분 힘내세요”

어려운 시기에 ‘수능’이라는 중요한 시험을 잘 보셨으면 좋겠습니다. 만족하신 점수가 나와 꼭 원하시는 대학을 가셨으면 좋겠고 모든 수험생들이 힘내시면 좋겠습니다.

떨지 말고 잘 보세요~!

 

수원연무중 2학년 박수빈 “떨지말고 준비한 만큼 보여주세요”

바이러스로 작년보다 수능을 준비하는 게 쉽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열심히 노력하신 분들이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어요.

자신이 노력한 만큼 결과는 절대 배신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듯 노력하신 만큼 좋은 결과가 나올 꺼라고 믿어요. 자신이 준비한 만큼 못 하면 나중에 엄청 아쉽잖아요. 수능에서 떨지 마시고 준비한 만큼 모든 것을 다 보여주고 오길 응원합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