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집에서 보고 듣는 대입 정시설명회 진행
상태바
의왕시, 집에서 보고 듣는 대입 정시설명회 진행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0.12.04 14: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일 온라인 대입 정시설명회 및 1:1맞춤 컨설팅 개최

의왕시는 오는 12일 오전 10시에 집에서 보고 듣는 ‘2021학년도 온라인 대입 정시설명회 및 1:1 맞춤컨설팅’을 개최한다고 4일 밝혔다.

이날 온라인 정시설명회는 의왕시청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2시간 동안 실시간으로 생중계되며, 강의를 맡은 유웨이 입시연구소 이만기 연구소장이 2021학년도 수능 및 정시 지원전략에 대해 설명할 예정이다. 

특히 강의 후반부에는 댓글을 통한 실시간 질의응답 시간을 별도로 마련해 대입에 관한 명쾌한 솔루션을 받아볼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오후 1시부터는 관내 수험생 사전신청자를 대상으로 1:1 맞춤컨설팅 프로그램을 마련해 경기진학정보센터 소속 상담교사단과 화상회의프로그램 줌(ZOOM)으로 상담이 진행될 예정이다. 

맞춤컨설팅은 지난 3일 치른 수능 가채점 성적과 내신성적을 기초로 하여 학생이 희망하는 적성과 진로를 참고로 지원 가능한 대학을 상담할 것이다.

시 관계자는 “이번 대입 설명회와 컨설팅이 수험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어 수험생들의 꿈에 한 발짝 더 다가가길 바란다”며 “앞으로 코로나19 상황에서도 수험생들의 대입준비가 차질 없이 진행되도록 지원을 강화하겠다”고 말했다.

의왕시, 2021학년도 온라인 대입 정시설명회 및 1:1맞춤 컨설팅 포스터. / 사진 = 의왕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