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언택트(Un-tact) 입시설명회 성황리에 마쳐
상태바
평택시, 언택트(Un-tact) 입시설명회 성황리에 마쳐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0.12.07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학설계 지원 위한 온라인 입시설명회 총 3회 운영
평택시는 언택트(Un-tact) 입시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 사진 = 평택시
평택시는 언택트(Un-tact) 입시설명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 사진 = 평택시

평택시가 신종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이하 코로나19)로 가중된 대입 수험생과 학부모들의 입시 불안감 해소를 위해 비대면으로 개최한 대학입시설명회 3회가 지난 5일 ‘수능결과 분석 및 정시전형 입시전략’강의를 끝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강의는 지난 8월부터 1차(수시전형 전략), 2차(농·어촌 특별전형 전략) 설명회를 진행했고 수능 직후에는 3차(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결과 분석 및 입시전략) 설명회를 개최했다.

평소 가지고 있던 입시에 대한 궁금증을 해결하고 최대한 대면 입시설명회와 같은 현장감을 전달하기 위한 실시간 질의·응답도 진행해 수험생과 학부모의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2021년부터 대학입시 설명회를 비롯해 다양한 양질의 진로, 진학 프로그램을 평택시 창의채움교육센터에서 통합 운영해 교육지원의 시너지 효과를 창출하고 청소년의 자기주도적 미래설계를 지원할 계획이다.

한편, 지난 5일 방송된 ‘수능결과 분석과 정시전형 입시전략’ 강의를 놓친 관내 수험생과 학부모는 오는 9일 오전 9시부터 10일 오후 6시까지 양일간 평택시 유튜브 채널에서 해당 영상을 시청할 수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