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청소년안전망보고대회 코로나19로 찾아가 수상해
상태바
안산시 청소년안전망보고대회 코로나19로 찾아가 수상해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0.12.24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움직이는 아지트쉼' 등 8곳의 멘토·지도자 12명 시상
/ 사진 = 안산시 제공
안산시 '청소년안전망 보고대회'에서 움직이는 아지트쉼 김희범 대표는 주거·취업·교육지원 등 꿈을 잃었던 청소년에게 새로운 희망의 길을 제시한 공로를 인정받아  안산시장상을 수상했다. / 사진 = 안산시 제공

안산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이하 센터)는 ‘청소년안전망 보고대회’ 수상자 소속기관을 방문해 위기 청소년들을 도운 멘토·지도자에게 그 공로를 인정해 수상했다고 24일 밝혔다.

센터는 지난달 온라인으로 ‘꿈드림 졸업식’ 개최 이후 코로나19의 지속적인 확산에 따라 지난달 26일부터 이달 22일까지 청소년들을 위해 애써준 청소년지도자에게 감사를 전했다.

청소년안전망 연계기관인 ‘움직이는 아지트쉼’ 김희범 대표, 1388청소년지원단 남수민 멘토 등 지역 내 청소년들을 위해 애써준 8개 곳 등 수상자 12명이며, 이들에게 시장상·이사장상·센터장상 등을 시상했다.

센터 관계자는 “위기청소년의 성장은 한 기관, 한 사람의 노고가 아닌 우리 모두가 관심을 갖고 필요를 채워줄 때 한 명의 청소년에게는 큰 버팀목이 되어 건강한 열매를 거둔다”며 “앞으로도 청소년안전망으로써 더욱 열심히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안산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안산시 청소년지원센터 꿈드림은 위기청소년 발굴, 복지지원, 상담, 학교 밖 청소년 지원 등 다양한 지원을 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안산시 청소년상담복지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