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 대신면 이장협의회 대신고, 경기관광고에 통학버스 기증
상태바
여주 대신면 이장협의회 대신고, 경기관광고에 통학버스 기증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1.07.0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대신고등학교 체육관 앞에서 기증식 열어
대신면 이장협의회는 7월 5일 대신고등학교 체육관 앞에서  대신고등학교, 경기관광고등학교에 2대의 통학버스를 지원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 사진 = 여주시
대신면 이장협의회는 7월 5일 대신고등학교 체육관 앞에서 대신고등학교, 경기관광고등학교에 2대의 통학버스를 지원하는 기증식을 가졌다. / 사진 = 여주시

 

여주시 대신면 이장협의회는 대신고등학교, 경기관광고등학교에 2대의 통학버스를 지원하는 기증식을 7월 5일 대신고등학교 체육관 앞에서 가졌다.

이날 기증식에는 이항진 여주시장, 김규창 경기도의원, 박시선 여주시의회 의장, 대신면 서도원 이장협의회 회장, 대신면 43개리 이장, 대신중·고등학교 임희창 이사장, 김세흠 교장, 경기관광고등학교 황병권 교장선생님 등 많은 분들께서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이항진 여주시장은 “학생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뜻을 모아주신 대신면 이장협의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대신면 학생들의 복지 증진을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서도원 대신면 이장 협의회장은 “학생들을 위해 사고없이 안전하게 운행하여 학생들의 편안한 등교길을 위해 노력 해달라.”라고 말했다.

또한 대신중·고등학교 교장 김세흠, 경기관광고등학교 황병권 교장선생님은 대신면 이장협의회에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학생들의 복지 증진에 힘쓰겠다고 밝혔다.
 
통학버스는 이장협의회에서 뜻을 모아 2021년 광역 주민지원사업비로 구매 하였으며  학생들의 인재 양성과 복지증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