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 진오나눔회, 저소득 아동·청소년 위해 에어컨 후원
상태바
남양주 진오나눔회, 저소득 아동·청소년 위해 에어컨 후원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1.07.15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아동·청소년 20가구에 공부방 에어콘 설치 지원
남양주시 (사)진오나눔회는 저소득 아동·청소년 20가구에 공부방 에어콘 설치를 지원했다. / 사진 = 남양주시
남양주시 진오나눔회는 저소득 아동·청소년 20가구에 공부방 에어콘 설치를 지원했다. / 사진 = 남양주시 제공

진오나눔회는 지난 8일 남양주시 진건·오남지역 저소득 아동·청소년 20가구에 무더운 여름철 면학 환경조성을 위해 공부방 에어컨 설치를 지원했다고 밝혔다.

진오나눔회는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집에서 공부할 수밖에 없는 상황에서 무더운 여름을 쾌적하고 시원한 환경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저소득 아동·청소년 가정에 에어컨 설치를 완료했다.

특히 진오나눔회 회원인 ㈜원보 유길문 대표는 에어컨 후원 외에도 한부모가정 청소년 2명의 학원비를 지원했다는 소식이 전해져 지역사회에 귀감이 되고 있다.

남양주시 임홍식 진건퇴계원행정복지센터장은 “수년째 진건·오남지역 아동·청소년을 위해 꾸준히 후원을 이어가고 있는 진오나눔회에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아이들이 꿈을 포기하지 않을 수 있도록 관심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오나눔회는 2018년 설립된 이래 진건오남지역 아동·청소년을 대상으로 장학금과 후원 물품을 꾸준히 지원하여 후학양성에 힘쓰고 있으며, 관내 후원처를 발굴해 지역사회 복지증진을 위한 활발한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