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생활과학교실 ‘어린이 과학수사대’ 수강생 모집
상태바
의왕시 생활과학교실 ‘어린이 과학수사대’ 수강생 모집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1.08.27 10: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30일부터 9월 3일까지 의왕시 거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모집
어린이 과학수사대 안내 포스터. 의왕시 생활과학교실에서는 8월 30일부터 온라인 과학실험 프로그램 ‘어린이 과학 수사대’ 수강생을 모집한다. / 사진 = 의왕시
어린이 과학수사대 안내 포스터. 의왕시 생활과학교실에서는 8월 30일부터 9월 3일까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과학실험 프로그램 ‘어린이 과학 수사대’ 수강생을 모집한다. / 사진 = 의왕시

 

의왕시 생활과학교실에서 8월 30일부터 온라인 과학실험 프로그램 ‘어린이 과학 수사대’ 수강생을 모집한다.

의왕시와 한국과학창의재단이 지원하고 한국교통대학에서 운영하는 ‘의왕시 생활과학교실’은 어린이들의 과학교육 학습격차를 완화하고 코로나 19 여건에서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과학실험·탐구프로그램을 제작하여 제공하고 있다.

이번 ‘어린이 과학수사대’프로그램은 ‘내 뼈를 찾아줘!’, ‘북극곰을 구해줘!’ 등 총 4회에 걸쳐 운영되며, 프로그램 예고 영상은 한국교통대학교 생활과학교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교육신청은 8월 30일부터 9월 3일까지 의왕시 관내 거주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의왕시 생활과학교실 홈페이지(http://www.ut.ac.kr/ysc.do)를 통해 가능하며, 참가 학생에게는 동영상을 보며 학습할 수 있는 과학실험 키트가 집으로 배송된다.

프로그램 신청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교통대학교 과학문화진흥센터(☎031-460-063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