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청소년수련관, 저작권 내 손으로 찾다! ‘with the 폰트’참가자 모집
상태바
의왕시청소년수련관, 저작권 내 손으로 찾다! ‘with the 폰트’참가자 모집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03.31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14세~24세 대상 모집
4월4일~22일까지

의왕시청소년수련관에서는 2022년 여성가족부 청소년프로그램 공모 사업 ‘저작권, 내 손으로 찾다! with the 폰트’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31일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저작권에 대한 중요성이 강조되는 현 시대에 청소년 권리 보호를 위해 지적재산인 저작권 등에 대해 명확히 전달하고, 청소년들의 손글씨로 직접 제작한 폰트라는 도구를 지역사회에 배포해 저작권 침해 방지 활성화에 기여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5월부터 10월까지 대면과 비대면 활동을 혼합해 총 11회 진행 예정인 ‘저작권, 내 손으로 찾다!‘with the 폰트’는 청소년(14세~24세)을 대상으로 4월 4일부터 22일까지 모집한다.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관계자는 “디지털 미디어시대에 노출되어 있는 청소년들에게 저작권에 대한 교육을 제공함으로써 저작권에 대한 올바른 가치관을 형성할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한다”며 “이번 프로그램에 청소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의왕시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하거나 청소년활동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 내손으로 찾아 'with the 폰트' 안내포스터. / 사진 = 의왕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