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자기계발활동 성과 전시회 개최
상태바
김포시,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자기계발활동 성과 전시회 개최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2.07.11 14: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예&도예 작품, 제과제빵 판매 등 구성
/ 사진 = 김포시 제공
2022년 자기계발활동 성과 전시회 모습. / 사진 = 김포시 제공

김포시청소년재단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이하 꿈드림)는 2022년 자기계발활동 성과 전시회를 지난 4일부터 같은달 7일까지 4일 간 청소년과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꿈드림 자립지원사업 자기계발활동 성과 전시회는 ‘꿈을 꾸는 시간-선택은 달라도 친구들과 똑같이 꿈꾸는 우리’ 부제로 ▲원예&도예 작품, ▲대안학교 문화활동 지원사업 제과제빵(쿠키) 판매 등 다양하게 전시 및 구성되어 큰 호응을 얻었다.

또한 꿈드림 ‘별하’ 자치기구 청소년들이 ▲캔버스 액자 전시, ▲응원 메시지 남기기 등 인식개선 활동을 진행해 시민들과 작품을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번 전시회는 지역사회 업무협약을 통해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 1층 다온카페에서 개최하여 보다 많은 시민들이 관람할 수 있었으며 판매 수익금은 김포시종합사회복지관에 기부되어 소외계층 청소년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센터 관계자는 “각자의 노력과 열정으로 자기계발활동 성과 전시회를 연 학교 밖 청소년들이 자랑스럽다. 열심히 노력한만큼 좋은 결과가 있었기에 앞으로도 학교 밖 청소년들이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포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만 9세~24세 학교 밖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학업지원, ▲상담지원, ▲자립지원, ▲건강검진, ▲문화체험 등 다양한 서비스를 무료로 지원하고 있다. 관심 있는 학교 밖 청소년은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