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의 친구 <경기사랑청소년봉사단> 회원 모집
상태바
청소년의 친구 <경기사랑청소년봉사단> 회원 모집
  • 정동욱
  • 승인 2015.02.02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을 실천하는 청소년을 모집합니다.사랑을 실천하는 청소년을 모집합니다.
경기사랑청소년봉사단에서 함께할 봉사단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전국의 초등학생부터 23세 청소년까지 이며 모집기간은 2월1일부터 년중 모집한다.

지역이 멀어도 봉사단안에 속해있는 동화책 번역동아리 “반딧불이”봉사 동아리가 있어 먼 지역에서도 봉사를 할 수 있다. 또한 봉사경험이 한번 도 없는 학생이라도 부담 없이 가입하여 다양한 봉사체험활동을 통해 즐겁고 유익하게 봉사활동을 할 수 있다.

특히 올해에는 효 체험 봉사활동, 농협경기지역본부와 함께 하는 농촌체험, 삼성전자SIM 현장체험, 봉사활동 실천 글짓기대회, 국제성취포상제 등 다양한 봉사프로그램으로 청소년들에게 희망과 꿈을 심어주는 추억을 마련할 생각이다.

2015년 가장 최근 진행했던 봉사로는 5박6일로 진행 됐던 라오스 비엔티엔 해외자원봉사(교육봉사)가 있으며 경기사랑청소년봉사단은 앞으로도 몽골,  만주, 베트남, 라오스 등 하계 교육봉사와 문화체험을 계획 중에 있다.

봉사단은 봉사활동 이외에 경기청소년신문 기자학교 운영프로그램으로 학생기자가 될 수 있는 소양교육을 받을 수 있고 학생들이 직접 원하는 동아리를 만들어가는 봉사동아리 운영으로 학생들의 리더십을 키울 수 있는 리더십 캠프를 경험 할 수 있다.

가입을 원하는 학생은 경기사랑청소년봉사단(http://cafe.naver.com/gef)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하여 이메일(kygilove09@naver.com) 및 팩스(031-216-2243)으로 발송하면 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