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 중앙동 태극기 달기 운동 캠페인 전개
상태바
평택시 중앙동 태극기 달기 운동 캠페인 전개
  • 이미애
  • 승인 2015.02.23 11: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택시 북부지역의 중심인 중앙동(동장 김태환)에서는 지난 17일 민관 합동으로 전 시민 태극기 달기 운동 캠페인을 전개했다.

 

이날 행사는 중앙동 직원 및 바르게살기위원회(위원장 이병철) 등 5개 단체와 평택경찰서 서정지구대 등 총 250명이 참여하여 자체 제작한 태극기 달기 관련 홍보 팜플릿 3,000매를 시민에게 배부하였으며, 가두 홍보도 실시했다.

 

광복70주년 3.1절을 맞이하여 전개한 태극기 달기 운동 캠페인에는 많은 시민들이 적극 동참했다.

이병철 중앙동바르게살기위원장은 “태극기 달기 캠페인을 통하여 나라사랑 정신을 되살리는데 조그마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말하였으며, “시민들의 호응이 높아 2월 26일 2차 태극기 달기 운동 캠페인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중앙동장(김태환)은 “오늘 태극기 달기 운동 캠페인에 참여하여 주신 바르게살기위원회, 주민자치위원회, 통장협의회, 새마을남녀지도자, 평택경찰서 서정지구대 등 6개 기관과 단체에 깊은 감사의 뜻을 전하였으며, 태극기 사랑 추진단 구성 및 태극기 달기 모범거리 운영, 태극기 게양 모범아파트 운영, 태극기 달기 지속적 홍보 등을 통하여 시민들이 스스로 나라사랑에 동참하는 계기가 마련되도록 태극기를 게양하는데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