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양주광릉초 학부모회-학생자치회, 직접 만든 수제 고추장 후원
상태바
남양주광릉초 학부모회-학생자치회, 직접 만든 수제 고추장 후원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2.12.14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 내 저소득 독거노인 등 취약가정에 전달될 예정
/ 사진 = 남양주시 제공
남양주 광릉초 학부모회, 학생자치회, 지난 12월 12일 수제고추장 30세트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해. / 사진 = 남양주시 제공

남양주시 진접읍 광릉초등학교 학부모회와 학생자치회는 지난 12월 12일 ‘전통 장 담그기 체험 행사’를 통해 만든 수제 고추장 30세트를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 기탁했다.

이번 후원은 광릉초등학교 학부모회와 학생자치회가 ‘전통 장 담그기 체험 행사’와 함께 어려운 이웃에 대한 나눔의 경험을 공유하기 위해 진행됐으며, 수제 고추장은 진접읍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을 통해 지역 내 저소득 독거노인 등 취약가정에 전달될 예정이다. 

광릉초등학교 김옥선 학부모회장은 “연말연시를 맞아 ‘전통 장 담그기 체험 행사’와 더불어 좀 더 의미 있는 나눔의 경험을 아이들과 함께하기 위해 선생님들의 도움을 받아 후원을 준비했다”며, “어려운 이웃에게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진접오남행정복지센터 관계자는 “학생들에게 나눔의 실천이 어려운 일이 아니라는 것을 체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된 것 같고, 이런 기회를 마련해 주신 학부모회에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이 소외되지 않는 행복한 진접읍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