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청소년재단, 안산시청소년단체협의회와 간담회 
상태바
안산시청소년재단, 안산시청소년단체협의회와 간담회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3.02.1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소년 보호, 문화예술, 교육 등
지역사회와 네트워크 협력관계 형성을 위한 다양한 방안 논의해
안산시청소년재단, 안산시청소년단체협의회 간담회 현장 모습. / 사진 = 안산시 제공
안산시청소년재단, 안산시청소년단체협의회 간담회 현장 모습. / 사진 = 안산시 제공

안산시청소년재단은 지난 2월 9일 안산시청소년유관기관 단체 대표자들과 지속 가능한 청소년 정책 논의를 위한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단원청소년수련관 상상나래에서 개최된 간담회는 전희일 안산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이옥희 안산시청소년단체협의회 대표, 관내 청소년 단체 대표자 및 관계자 등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청소년 보호, 문화예술, 교육 등 다양한 주제에 대해 의견을 교환하고, 지역사회와 네트워크 협력관계 형성을 위한 다양한 방안을 논의했다. 

특히 청소년 현장의 목소리와 현안사항, 문제점, 제안내용에 대해 자유롭게 토론하며 시너지 효과를 극대화 할 수 있는 방안을 모색했다. 

안산시청소년단체협의회 이옥희 대표는 “청소년 현장과 서로 소통·협력하면 좋은 정책들이 만들어진다”며, “안산시청소년단체협의회도 시의 청소년 정책에 적극 협력하겠다”고 말했다.

안산시청소년재단 전희일 대표이사는 “앞으로 관내 청소년 유관기관과 협력해 마을교육공동체와 네트워크를 통해 형성하고 청소년 자유공간 조성, 상록·단원 청소년수련관에 청소년관장제 실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