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자생한방병원 봉사단, 저소득 아동·청소년 꿈드림 장학금 전달
상태바
부천자생한방병원 봉사단, 저소득 아동·청소년 꿈드림 장학금 전달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3.03.31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소득 가정 아동·청소년 3명에게 각 20만원 전달
지난 3월 28일 부천자생한방병원 소속 자생봉사단은 부천시 드림스타트 아동의 장학금 지원을 위한 후원금 60만원(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부천시에 전달했다. / 사진 = 부천시 제공

부천자생한방병원 소속 자생봉사단은 지난 3월 28일 부천시 드림스타트 아동의 장학금 지원을 위한 후원금 60만원(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 지정기탁)을 부천시에 전달했다.

이번에 전달된 후원금은 자생봉사단 회원들이 십시일반 모금한 기금으로 마련됐으며, 드림스타트 저소득 가정 내 학습 의지는 있으나 경제적으로 어려워 학업에 지장을 겪는 아동·청소년 3명에게 각 20만원을 전달할 계획이다.

유정숙 부천자생봉사단장은 “봉사단 단원들의 따뜻한 마음을 담은 장학금이 저소득 아동들의 꿈을 키워가는 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사회의 어려운 곳에 힘을 보태고 싶다”고 응원의 메시지를 전했다.

모영미 부천시 아동청소년과장은 “나눔 실천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신 부천자생한방병원 자생봉사단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따뜻한 관심과 지지가 아동들의 성장에 큰 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부천자생한방병원 봉사단은 지난 2007년 창립 이후 장애인 작업장 도움 봉사, 저소득 청소년 장학금 기금 마련을 위한 ‘희망드림 온라인 바자회’ 개최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또 지난 2020년부터 2년간 형편이 어려운 아동·청소년을 위해 80만원 상당의 교통카드를 기탁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