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평생교육학습관, 5월 가정의 달 맞아 독서체험 프로그램 운영
상태바
경기평생교육학습관, 5월 가정의 달 맞아 독서체험 프로그램 운영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04.27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작가와의 만남, 체험, 이벤트, 원화 전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마련

경기평생교육학습관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가족 독서체험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이번 가족 독서체험 프로그램은 5월 한달 간 ‘사랑하는 우리가족’이라는 주제로 진행되며 가족과 함께 독서 분위기를 조성하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주요 프로그램인 작가초청 강연은 ‘회색인간’의 저자 김동식 작가와 ‘할아버지와 순돌이는 닮았어요’의 저자 김준영 작가와의 만남이 진행된다. 

또한 ‘신나는 책 놀이터’, ‘그림책 원화전시’, ‘가족관련 추천도서 전시’등 책과 친근해질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마련됐다. 

이외에도 ▲가족의 사랑을 담은 케이크 캔들 만들기, ▲어린이날 기념 행운의 룰렛 돌리기, ▲우리 가족 자랑하기, ▲책 읽는 가족사진 응모하기 등 어린이와 가족들이 책으로 더욱 돈독해질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도 운영할 예정이다. 

경기평생교육학습관 윤재철 관장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마련한 다양한 독서문화 행사를 통해 가족의 소중함을 깨닫고, 학습관에서 가족과 함께 행복한 추억을 만들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프로그램 신청 및 자세한 사항은 경기평생교육학습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거나 전화(031-259-1077)로 문의하면 된다.

경기평생교육학습관, 5월 가정의 달 독서체험 프로그램 안내. / 사진 = 경기도교육청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