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약용 펀그라운드, 어린이날 맞이  ‘정펀 잼(GEM)있다!’ 운영
상태바
정약용 펀그라운드, 어린이날 맞이  ‘정펀 잼(GEM)있다!’ 운영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3.05.04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체험, 영화상영, 스포츠, 보드게임 등
청소년들의 힐링 및 여가 제공해

남양주도시공사 정약용 펀그라운드(남양주유스호스텔)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는 5월 6일 청소년들에게 다양하고 유익한 체험활동 기회를 통해 건전한 여가생활과 더불어 개인의 발전과 성장을 도모하기 위한 ‘정펀 잼(GEM)있다!’를 운영한다.

청소년들의 창의적·심미적인 역량 함양을 위해 ‘보석(gem)’을 주제로 하는 ▲자일리톨 캔디 만들기, ▲비즈 팔찌, ▲포토카드 만들기, ▲보석 십자수 키링 등의 다양한 체험과 청소년들의 힐링 및 여가를 위한 실내스포츠, 보드게임 대여와 영화상영이 무료로 이루어진다.

아울러 ‘정펀 잼(GEM)있다!’ 프로그램에서는 남양주화도오케스트라의 기획 공연을 통해 청소년의 문화 예술 공연을 선보여 프로그램에 참여한 모두가 즐길 수 있도록 운영할 예정이다.

한편, 101회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토탈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지티지메디칼에서 남양주시 청소년들의 건강한 성장과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화장품을 후원한다.

㈜지티지메디칼 관계자는 “남양주시 아동·청소년에게 따뜻한 마음이 전해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청소년을 위한 후원을 이어가고 싶다”고 전했다.

‘정펀 잼(GEM)있다!’프로그램 접수는 정약용 펀그라운드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정약용 펀그라운드(031-560-1361~2)로 문의하면 된다. 

남양주 정약용펀그라운드 ‘정펀 잼(GEM)있다!’ 포스터. / 사진 = 남양주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