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꿈누리청소년오케스트라, 대한민국 청소년 교향악 축제 참가
상태바
의왕시꿈누리청소년오케스트라, 대한민국 청소년 교향악 축제 참가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08.02 01: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래식 음악, 애니메이션 주제곡 등 선보여
졸업생 단원도 함께해
꿈누리청소년오케스트라 모습. / 사진 = 의왕시 제공
대한민국 청소년 교향악 축제에 출전한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청소년오케스트라 모습. / 사진 = 의왕시 제공

의왕시청소년재단 의왕시청소년수련관 꿈누리오케스트라는 지난 7월 28일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린 ‘대한민국 청소년 교향악 축제’에 참가했다고 밝혔다.

안동시와 안동문화예술의전당이 주최·주관해 7월 27일부터 29일 3일간 안동문화예술의전당에서 열린 ‘대한민국 청소년 교향악 축제’는 클래식 연주자를 꿈꾸는 국내외 청소년들을 위한 클래식 음악 교류의 장이다.

총 10개 팀이 참여한 이날 축제에서 의왕시꿈누리청소년오케스트라(이하 꿈누리오케스트라)는 로미오와 줄리엣, 시인과 농부, 미완성 교향곡 등 클래식 음악뿐만 아니라 애니메이션 ‘귀멸의 칼날’OST를 선보였으며, 졸업생 단원도 함께해 풍성한 연주로 진행됐다.

이번 교향악 축제 참가는 7월 27일부터 1박 2일로 진행된 꿈누리오케스트라 역량강화 여름캠프 일정 중 하나로, 안동대학교와 단양 고수동굴에서 집중연습과 체험활동도 함께 진행했다. 

한편 꿈누리오케스트라는 의왕시 지역에서 다양한 공연활동으로 아름다운 클래식 음악을 전파하기 위해 매주 토요일 정기연습을 진행하며, 이달 열리는 제8회 대한민국 청소년교향악축전에 참여해 새로운 연주를 선보일 예정이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