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주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학과박람회’ 개최
상태바
양주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학과박람회’ 개최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3.08.22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기도 내 학교밖청소년과 보호자라면 누구나 참여

양주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에서는 오는 8월 24일 오후 2시 양주시 꿈드림 지하1층 다목적실에서 학교 밖 청소년을 대상으로 학과 박람회를 개최한다. 

이번 박람회는 대학에 관심이 있거나 검정고시 이후 대학 입시를 준비 중인 학교 밖 청소년들이 해당 학과에 재학 중인 대학생 멘토를 만나 궁금해하는 대학 및 학과 관련 정보를 공유하기 위해 마련됐다.

신청 자격은 2024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경기도 내 학교 밖 청소년과 보호자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신청 기간은 오는 18일부터 22일까지이며, 신청 방법은 센터 홍보 채널(인스타그램, 상담복지센터 홈페이지)에 게재된 포스터 QR코드 스캔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한편, 양주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는 2023년 현재 검정고시 학력 취득 이후 대학 진학을 위한 1대1·그룹 학습멘토링 지원과 인터넷 강의, 검정고시 교재 지원 이외에도 학교 밖 청소년들의 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상담, 학습, 자격증 취득지원, 문화 활동 지원, 동아리 활동 지원 등)을 운영하고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031-8082-4326)로 문의하면 된다.

/ 사진 = 양주시 제공
양주시학교밖청소년지원센터, 학교밖청소년 대상 학과 박람회 포스터. / 사진 = 양주시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