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평군 서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동문화체험사업’ 진행
상태바
양평군 서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아동문화체험사업’ 진행
  • 김현중 기자
  • 승인 2023.08.22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종면 내의 다양한 문화 체험하며 추억 쌓아
양평군 서종면 아동문화체험 단체사진. / 사진 = 양평군 제공
양평군 서종면 아동문화체험 단체사진. / 사진 = 양평군 제공

양평군 서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8월 17일 관내 초등학생 아이들을 위해 서종면에서 아동문화체험 사업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의체 위원들과 아이들은 구하우스 미술관 관람, 양평 임실치즈마을에서 피자·치즈 만들기, 산양 먹이 주기, 레일 썰매 타기, 계곡 물놀이 등 서종면 내의 다양한 문화 체험을 하며 즐거운 추억을 쌓았다.

서종초 2학년 어린이는 “친구들과 물놀이도 하고, 피자도 직접 만들어 먹어서 너무 재밌었고 다음에 또 오고 싶다”며 만족감을 드러냈다.

서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신양재 위원장은 “우리 서종면 안에서도 아이들이 다양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문화 체험이 많아 자랑스럽고, 아이들이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니 덩달아 행복해진다”며, “함께 해주신 서종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강금덕 서종면장은 “그동안 코로나로 아이들과 함께할 수 없었는데, 올해 아동문화체험 사업을 통해 아이들과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 지역 아동들이 더 건강하고 행복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더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종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8월 24일 아동들의 정서 함양을 북돋기 위해 서종, 정배, 수입 초등학교 4학년 75명에게 도서를 지원할 예정이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