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학원연합회, 제27회 의왕시 청소년 음악제 개최
상태바
의왕시학원연합회, 제27회 의왕시 청소년 음악제 개최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3.10.23 12: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아노, 성악 부문에 총 120명의 청소년 참가해
청소년음악제 . / 사진 = 의왕시 제공
제27회 의왕시 청소년 음악제 현장. / 사진 = 의왕시 제공

의왕시 청소년들의 음악 축제인 ‘제27회 의왕시 청소년 음악제’가 지난 10월 21일 의왕시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개최됐다.

의왕시 청소년음악제는 청소년들의 음악적 소질을 계발하고, 지역 문화예술을 활성화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의왕시학원연합회 주관으로 열린 이날 경연에는 피아노, 성악 부문에 총 120명의 청소년이 참가해 각자의 실력을 발휘했으며, 경연을 응원하기 위해 함께 한 관객들의 열기로 현장 분위기가 뜨거웠다.

대회 결과, 대상은 피아노 부문에서 총 5명(백운초2 권현선, 고천초3 김가빈, 덕성초4 정효은, 왕곡초6 김서연, 안양예고3 이서현)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어 ▲최우수상 피아노 부문(덕성초4 김다루 등 4명), 포핸즈 부문(덕성초4 이재하, 엄지아) ▲우수상 피아노 부문(부곡중1 김은조 등 5명) ▲금상 피아노 부문(고천초3 김유아 등 4명), 포핸즈 부문(덕성초4 이하음, 손서은) ▲은상 피아노 부문(덕성초4 송하윤 등 4명), 성악 부문(갈뫼초5 김소울) ▲동상 피아노 부문(고천초2 공유연 등 5명) 등이 수상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청소년음악제 준비를 위한 도전만으로도 커다란 성장의 계기가 될 것”이라며,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멋진 공연을 펼친 청소년 여러분들에게 칭찬과 격려의 박수를 보낸다”고 전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