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천 소사청소년센터·지역주민·청소년이 사진으로 소통하는 공모전 개최
상태바
부천 소사청소년센터·지역주민·청소년이 사진으로 소통하는 공모전 개최
  • 이인숙 기자
  • 승인 2023.10.26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을 안부'를 주제로, 모든 주민과 청소년 참여 가능
수상작은 센터 곳곳에 게시될 예정

부천여성청소년재단에서 운영하는 소사청소년센터 청소년운영위원회가 ‘안부’를 주제로 사진 공모전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11월 4일까지 진행되는 사진 공모전 ‘가을 안부’는 지역주민이 소사청소년센터에서의 추억을 되새기고, 센터를 이용하는 청소년들의 행복한 순간을 기억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청소년운영위원회 김은석 위원은 "센터를 이용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인 만큼 즐겁게 참여해 주셨으면 좋겠다"고 개최 소감을 밝혔다.

특히 올해 처음 개최된 공모전은 센터를 이용하는 모든 주민과 청소년이 참여할 수 있으며, 센터를 이용하며 소중했던, 즐거웠던 순간을 사진으로 제출하면 된다.

공모 부문은 지역주민 및 청소년, 소속 자치기구로 총 2개이며, 각 부문당 대상 1점, 금상 1점, 은상 1점, 동상 3점, 특별상 1점이 수여된다.

수상 작품은 11월 중 센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며, 이후 소사청소년센터 화장실 환경개선 활동에 활용되어 센터 곳곳에 게시될 예정이다.

아울러 소사청소년센터는 이번 공모전을 통해 지역주민과 청소년들이 센터에서 보내는 모든 순간들이 즐거운 추억으로 남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참가 신청은 온라인(https://naver.me/FFSQmi9L)으로 접수되며, 제출 유의사항 등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공지사항(www.bwyf.or.kr/sosayouth) 또는 참가 신청 링크를 확인하거나 소사청소년센터(032-344-0720)로 문의하면 된다.

청소년운영위원회는 청소년 활동진흥법 제4조에 의거해 청소년센터의 운영 및 프로그램 등을 청소년이 직접 자문·평가하는 참여기구이다.

‘가을안부’ 사진 공모전 포스터. / 사진 = 부천여성청소년재단 제공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