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제11회 수원꿈쟁이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성료
상태바
수원시, 제11회 수원꿈쟁이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 성료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11.03 13: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원청소년문화센터에서 오페라 박쥐 서곡 등 4곡 연주
꿈쟁이 오케스트라가 연주를 하고 있다. / 사진 = 수원특례시 제공
꿈쟁이 오케스트라가 연주를 하고 있다. / 사진 = 수원특례시 제공

수원특례시가 올해 11주년을 맞이한 ‘2023년 제11회 꿈쟁이 오케스트라 정기연주회’를 11월 2일 수원청소년문화센터 온누리아트홀에서 열었다.
 
수원지역아동센터연합회가 주관하고, IBK기업은행 동수원지점, ㈜엘림씨아이가 후원한 이날 연주회에는 시민 등 150여 명이 수원시 지역아동센터 학생들로 구성된 ‘꿈쟁이 오케스트라’의 음악 공연을 관람했다. 

김창석 지휘자가 지휘와 음악 해설을 하고, 지역아동센터 초·중·고 학생, 강사 등 단원들이 오페라 박쥐 서곡 등 4곡을 연주하며, 아름다운 선율을 선보였다.

이날 연주에 앞서 11년 동안 아동들의 재능을 발굴하고 헌신한 김창석 지휘자와 지속적으로 후원을 이어온 박재민 ㈜엘림씨아이 대표에 대한 아동복지 유공 수원시장 표창장 수여식이 진행됐다.

또 IBK기업은행 동수원지점에서 “수원꿈쟁이오케스트라 발전을 위해 사용해달라”며 300만원을 수원꿈쟁이오케스트라에 전달했다.

이재준 수원시장은 영상 축사를 통해 “아이들의 재능발굴을 위해 시작했던 돌봄수업이 훌륭한 오케스트라로 성장했다”며 “앞으로도 많은 아이들이 꿈을 이룰 수 있도록 수원시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아름다운 선율과 함께 편안한 가을밤이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