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대박! 소명여고 파이팅!”
상태바
“수능대박! 소명여고 파이팅!”
  • 김소연
  • 승인 2015.11.09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3 선배들을 위한 고2 후배들의 응원 영상메세지 “선배님~ 수능대박나세요” “가슴 뭉클”고3 선배들을 위한 고2 후배들의 응원 영상메세지 “선배님~ 수능대박나세요” “가슴 뭉클”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일을 일주일을 앞둔 5일 오후. 부천 소명여자고등학교 (교장. 이성림) 강당에서 열린 전교생이 참여하는 고3 수험생들을 위한 수능기원제 미사가 진행됐다.

이날 열린 수능기원제 미사에는 1천 여명의 전교생의 뜨거운 열기가 가득했다. 행사 후 동문회와 학생회에서 준비한 선물도 전달하는 시간을 가졌다.

특히, 2학년 후배 각 반 학생들이 3학년 선배 수험생들을 응원하는 간절한 소원을 담은 “수능 대박나게 해주세요”, “ㅇㅇ 대학교 합격해 주세요”, “선배님~ 수능 대박나세요” 등 수능응원 영상 메시지가 보는 내 내 가슴이 뭉클했다.

영상편집에 참여한 2학년 후배 정모 학생은 “시간을 쪼개가며 준비했다“면서 ”선배님들이 공부한 것보다 몇 배는 훨씬 더 좋은 결과가 나오기를 바란다“며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이성림 교장선생님은 “고3 수험생들을 위한 이 같은 행사를 마련했는데 학생들의 반응이 매우 뜨겁다”면서 “후배들과 선생님의 응원을 받아 모두에게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201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은 오는 11월 12일(목)에 실시된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