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 개관 10주년 기념 활동보고회 성료
상태바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 개관 10주년 기념 활동보고회 성료
  • 김리원 기자
  • 승인 2023.11.27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POP공연, 마술공연, 청소년문화의집 활동보고 진행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 개관 10주년 기념 활동보고회 모습. / 사진 = 오산시 제공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는 지난 11월 25일 개관 10주년을 맞아 매홀초등학교 체육관에서 10주년 기념 활동보고회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1년 미스코리아 진 최서은의 청소년기 진로설계 강연을 시작으로, 개관 10주년 기념식, K-POP공연, 마술공연, 청소년문화의집 활동보고회 순으로 진행됐다.

투철한 봉사정신을 보여준 모범 청소년 2명과 청소년의 올바른 성장을 위해 공헌한 유공자에게 표창장을 수여한 후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 개관 10주년 축하영상을 감상했다.

이어서 오산중앙문화의집 9개 동아리 청소년들이 댄스, 사물놀이, 역사, 지역문화탐방 등의 주제로 지난 1년간 갈고 닦았던 무대를 참석자들에게 선보였다. 

박은수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 관장은 관내 청소년과 학부모님, 오산시, 그 외 도움을 주신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개관 10주년을 맞을 수 있었다며 감사의 말씀을 전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오산중앙청소년문화의집의 개관 1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앞으로도 행복기숙사 지원, AI코딩에듀랩을 통한 코딩교육 지원, 장학금 수여식 등 다양한 사업을 통해 지역 내 청소년의 눈부시고 올바른 성장을 돕겠다”고 말했다.

 

 



주요기사
많이 본 뉴스